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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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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가입/탈퇴] 패널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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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이트는 자발적인 패널 가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신규 패널 모집은 당사가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기획조사를 통해서만 이루어 집니다.
(기획조사의 공정성을 위해 내부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패널이 아닌 분께서 기획조사의 참여 이메일을 받고 조사를 끝까지 응답해 주시면 패널에 가입할 수 있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입/탈퇴] 패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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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에 참여하시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며, 당사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또한 당사에서 진행하는 기획조사의 결과를 공유해 드립니다.

[가입/탈퇴]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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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든지 자유롭게 탈퇴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하단 탈퇴하기)
탈퇴한 후에는 임의로 재가입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해 주십시오.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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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된 적립금이 5,000원 이상이 되면 1,000원 단위로 현금이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이체는 본인 명의의 계좌를 등록하셔야 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적립금 유효기간 및 탈퇴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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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다만, 패널회원은 탈퇴 신청을 하기 전, 후에 잔여 적립금의 지급을 신청할 수 있으며, 지급 신청을 하지 않은 잔여 적립금은 탈퇴 6개월(개인정보 보호 규정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규정에 의한 개인 정보 보유기간) 후 소멸됩니다.
단, 탈퇴 신청 시 패널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삭제 요구한 경우 적립금 또한 즉시 소멸됩니다.

[적립금] 현금이체 신청을 했는데 언제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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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이체의 경우 매달 10일, 25일(은행 영업일 기준)에 전날까지 신청된 건에 한 해 등록하신 계좌로 이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10일 ~ 24일 신청: 25일 영업 시간 종료 전까지 입금(18시)

·25일 ~ 9일 신청: 10일 영업 시간 종료 전까지 입금(18시)

지급일이 은행 휴무일(주말/공휴일)인 경우, 해당일 전일에 지급해 드립니다.

[적립금]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다른 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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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 가입시 등록 및 실명인증 된 번호로만 전달받을 수 있으며, 발송 완료 후에는 취소, 교환, 환불 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 기부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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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이트의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기부되고 있습니다.
기부금은 10원부터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 영수증은 해당 연도 12월에 일괄 처리되며, 가입하실 때 등록한 이메일로 영수증 처리를 위한 정보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설문 참여] 설문 초대를 많이 받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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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가 진행하는 각 설문마다 필요한 대상 조건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 대상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 중 랜덤하게 샘플링하여 조사 참여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임의로 설문 참여 메일을 더 많이 보내드릴 수는 없지만,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1. 내 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관리해 주십시오.
- 주소, 소득, 직업, 가족상황,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등

2. 설문에 성실하게 응답해 주십시오.
- 논리적으로 어긋나는 응답을 하시거나, 주관식 응답에 질문과 관계없는 답변(1111, ㅋㅋㅋ 등)을 적으시면 불성실 응답으로 기록됩니다. 불성실 응답이 지속되면 샘플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설문 참여] 설문 응답 중 실수로 설문 창을 닫았는데 다시 참여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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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설문은 창을 닫더라도 설문 참여 메일의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재참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가 마지막으로 응답했던 부분까지 저장되어 이를 이어서 응답할 수 있습니다.
단, 응답 대상이 아니시거나, 조사가 마감이 된 설문은 재참여 할 수 없습니다.

[설문 참여] 설문 진행 중 대상이 아니어서 설문이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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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의 경우 조사 목적과 방법에 따라 특정 대상만을 선정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해당 대상자를 선별하기 위해 패널 가입시 입력한 기본 프로파일 외에 설문조사 시작 후 10문항 이내에서 조사 대상자를 확인하기 위한 질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당 질문에서 대상자가 아닌 응답을 하신 경우에는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이런 경우에는 일괄적으로 50원이 적립됩니다.

[정보 수정] 실명인증이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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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 제공해 드리는 실명확인 서비스는 한국신용정보회사의 실명인증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금융기관 및 비금융기관에서 제공되는 개인의 신용정보에 의한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에 대한 성명 등록은 당사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금융거래를 비롯한 신용거래 개설시 작성하시는 ‘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동의서’에 동의를 하시면 그 해당정보가 당사로 전달됩니다.
성명이 오류로 등록되는 유형은 처음부터 계약서가 잘못 작성되었을 경우, 해당업체에서 정보 등록시 오타가 있는 경우, 미성년자인 경우 등입니다.
성명이 오류로 등록되어 있거나 미등록이실 경우에는 아래의 NICE 평가정보 고객지원센터에 직접 서비스 절차를 밟아주시면 정정해 드리겠습니다.

1. 주민등록증이 있으실 경우
상담원 등록 신청 : 상담전화[1588-2486]으로 유선상 주민등록증에 기재된 성명, 주민등록번호,발급일자를 확인해 주시면 바로 정정 및 등록

2. 주민등록증이 없으실 경우
주민등록등본/초본, 운전면허증, 학생증, 여권, 의료보험증, 국내거소신고증, 외국인등록증등과 같이 주민등록번호와 실명 확인이 가능한 해당서류 중 하나를 팩스 [02-2122-8050] 나 메일[credit@nice.co.kr]로 보내주시면 정정처리가 가능합니다.

[정보 수정] 로그인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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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로그인 ID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 ID 수정을 위하여 임의로 탈퇴하실 경우, 기존에 적립된 사례금이 소멸되고, 재가입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보 수정] 내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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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모든 설문 응답 내용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통계 처리되고 있으며, 통계적 목적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의 개인정보(전화번호, 이메일 등)는 귀하의 동의 없이는 제3자에게 절대 공유되지 않습니다.
인바이트는 패널 여러분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보 수정] 비밀번호 또는 ID가 기억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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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이트에서는 패널님의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어, 본인 이외에는 절대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찾기 또는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만일 가입시 등록한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080-800-403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신분증 사본 등의 관련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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